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코틀랜드 셰틀랜드 러윅업 헬리 아

뉴 블로거 리포터 2023. 12. 6. 18:33

목차



    스코틀랜드의 북쪽 지역에 자리 잡은 셰틀랜드의 레르윅 마을은 매년 바이킹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불타는 축하 행사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신나는 불 축제인 업 헬리 아는 역사, 전통, 그리고 현대의 흥청거림의 약간이 결합된 장관에서 셰틀랜드의 북유럽 유산에 경의를 표합니다. 겨울 어둠이 군도를 뒤덮을 때, 레르윅 사람들은 횃불로 밤을 밝히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이 불타는 축전을 보기를 열망하는 방문객들에게도 하이라이트가 된 바이킹에 영감을 받은 행사를 재현합니다.

    업헬리아 사진
    업헬리아 축제 사진

    횃불 행렬

    러윅의 불꽃의 장관 업 헬리 아의 중심은 러윅 거리를 휘감고 있는 매혹적인 화염의 바다인 횃불 행렬에 놓여 있습니다. 어둠이 내려오면서 바이킹의 복장으로 장식된 지역 주민들은 그들의 횃불에 불을 붙이며 역사적인 마을에 천상의 빛을 발합니다. 축제의 주요 바이킹인 '가이저 자를'이 이끄는 이 행렬은 고대 북유럽 전사들의 정신을 불러일으키며 의도적인 장엄함으로 움직입니다. 리드미컬한 북의 박자와 잊히지 않는 바이올린의 멜로디는 참가자들과 관중들을 북유럽 사람들이 이 해안을 거닐던 시기로 똑같이 운반하며 저세상 분위기를 만듭니다. 횃불 행렬은 행사의 정점을 나타내는 의식인 갤리의 상징적인 연소로 끝납니다. 러윅의 연례 바이킹에 영감을 받은 불 축제인 업 헬리 아의 중심에서 역사적인 마을을 깜빡이는 불꽃의 바다로 바꾸는 장관인 토치라이트행렬의 매혹적인 리듬을 이룹니다. 겨울밤이 셰틀랜드로 내려오면서 바이킹 복장으로 장식된 지역 주민들이 모여 손에 횃불을 들고 고대 거리를 밝히는 매혹적인 빛을 내뿜습니다. 이 축제의 주요 바이킹인 존경받는 기저 자를 이 이끄는 이 행렬은 의도적인 웅장함으로 러윅을 가로지르며 수세기 전부터 북유럽 전사들의 정신을 불러일으킵니다. 횃불 행렬은 북의 리드미컬한 박자와 바이올린의 잊히지 않는 멜로디가 세속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간에 걸친 매혹적인 여행입니다. 공기는 참가자들의 집단적인 발소리와 함께 울려 퍼지며, 각각의 횃불은 자갈 거리에 긴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깜박이는 불길은 그림자와 반사의 극적인 춤으로 빛을 사로잡는 그들의 바이킹 헬멧과 방패인 기저의 얼굴을 칠합니다. 이 몰입적인 경험은 참가자들과 관중들 모두를 셰틀랜드 군도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며 북쪽 바다를 항해했던 시대로 이동시킵니다. 횃불 행렬의 절정은 바이킹 배의 전면적인 복제품인 갤리선의 상징적인 연소로 특징지어집니다. 이 의식적인 행위는 세심한 세부 사항으로 수행되어 행렬의 끝과 바이킹 시대의 승리적인 정신을 상징합니다. 불길이 갤리선 위에서 춤을 추며 따뜻하고 상기시키는 빛을 발하면서 횃불 행렬의 집단적인 에너지는 절정에 이릅니다. 갈라지는 불씨와 희미해지는 행렬의 메아리가 겨울 공기에 남아 이 불타는 축하 행사를 목격한 모든 사람들의 집단적 기억에 잊을 수 없는 각인을 남깁니다. 횃불 행렬을 통해 헬리아는 셰틀랜드의 북유럽 유산을 기릴 뿐만 아니라 러윅의 중심부에서 역사와 현대의 흥청망청함 사이를 잇는 시대를 초월한 장관을 창조합니다.

    기저 분대

    업 헬리 아의 중심에는 바이킹의 정교한 의상을 입은 현지인들의 그룹인 기저 스퀴즈가 있으며, 각 팀은 주제별 전시를 선보입니다. 셰틀랜드의 문화, 역사 또는 심지어 현대 문제의 다른 측면을 나타내는 이 팀들은 축제에 활기차고 창조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이들이  유머, 예술성 및 마을의 유산에 대한 감사를 결합하여 독특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면서 거리는 색상과 캐릭터의 캔버스가 됩니다. 이 활기차고 상호 작용적인 요소는 업 헬리 아를 역사적 재연에서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살아있고 숨 쉬는 기념행사로 변화시킵니다. 이 축제를 색깔과 창의성의 만화경에 담근 는 바이킹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 불 축제의 고동치는 심장을 형성합니다. 각 스쿼드는 예술적인 표현의 살아있는 캔버스이며, 러윅의 기묘한 거리를 의상을 입은 흥겨운 분위기의 역동적인 태피스트리로 변형시킵니다. 이 거대한 장관을 위한 준비는 축제 자체보다 훨씬 전에 시작되는데, 스쿼드는 그들의 의상을 꼼꼼하게 계획하고 제작하여 역사적 중요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불어넣기 때문입니다. 횃불 행렬이 시작되자 기저 스쿼드는 시간을 초월한 감염력으로 마을을 행진하며 살아납니다. 복잡하게 세부적인 바이킹 갑옷부터 지역 민속을 묘사한 기발한 앙상블에 이르기까지 의상은 보는 사람들의 상상을 사로잡습니다. 주제 의상을 입은 기저는 셰틀랜드의 풍부한 역사와 사람들의 영원한 정신에 경의를 표하는 캐릭터를 구현합니다. 이를 차별화하는 것은 전통과 혁신을 매끄럽게 혼합하는 그들의 능력입니다. 북유럽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의상에는 종종 현대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계속 진화하는 셰틀랜드의 정체성에 장난스럽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프레젠테이션 직물에는 유머와 풍자가 혼합되어 역사적 경건함이 현대적 위트와 만나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시각적인 장관을 넘어, 기저 스퀴즈는 지역주민과 방문객 모두와 똑같이 상호작용하면서 군중과 참여합니다. 이 활기찬 교류는 축제를 단순한 재연에서 공연자와 관객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는 공유된 축하 행사로 바꿉니다. 웃음, 환호, 그리고 횃불의 탁탁거리는 소리는 축하의 교향곡을 만들고, 기저 스쿼즈와 관중들을 셰틀랜드의 문화적 활력의 집합적인 포옹으로 연합시킵니다. 본질적으로 이는 전통, 예술성, 공동체적 즐거움의 융합으로 상상력을 자극하고 셰틀랜드의 활기찬 과거와 현재에 대한 깊은 연관성을 조성하는 업 헬리아의 역동적인 정신의 살아있는 구현체입니다.

    갤리 버닝

    갤리 버닝: 절정의 스펙터클 셰틀랜드의 러윅 중심부에 있는 업 헬리 아의 크레셴도는 이 특별한 축제의 중심부로 우뚝 선 상징적인 바이킹 롱쉽인 갤리선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불타는 모습으로 펼쳐집니다.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진 이 갤리선은 바이킹 시대의 정신을 현대의 축제에 실어 나르는 상징적인 배가 됩니다. 횃불 행렬이 거리를 휘감으면서, 그 행렬이 축제의 중심지에서 수렴하면서 정점에 도달하면서, 타는 갤리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합니다. 신중하게 선택된 장소에 위치한 그 갤리는 축제의 주최자와 자원봉사자들의 장인정신과 헌신에 대한 장엄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 북유럽 모티브와 세심하게 그려진 세부 사항으로 장식된 그것의 복잡한 디자인은 역사적 진정성에 대한 헌신을 반영합니다. 이 불타는 갤리는 업 헬리 아의 정신의 본질을 포착하는 극장적인 스펙터클인 심오한 절정의 순간을 나타냅니다. 축제의 수석 바이킹이 손에 횃불을 들고 엄숙하게 갤리로 접근할 때 공기는 감지할 수 있는 에너지로 충전됩니다. 횃불 빛의 따뜻한 빛에 의해 빛나는 열렬한 얼굴의 바다인 군중은 의식적인 점화를 기대하며 조용한 침묵에 빠집니다. 단 한 번의 의도적인 움직임으로 불꽃놀이의 매혹적인 전시에 불을 붙이며 횃불을 갤리로 향하게 합니다. 탁탁거리는 불꽃은 밤하늘을 배경으로 춤을 추며 주변을 빛과 그림자의 매혹적인 놀이로 바꾸는 깜빡이는 광채를 던집니다. 한때 장인 정신과 전통의 상징이었던 갤리는 헬리아는 위로 스며드는 바이킹 정신을 봉입하며 불타는 활기의 등불이 됩니다. 그 갤리의 불타는 것은 바이킹을 주제로 한 흥청거림의 끝과 평범한 삶의 리듬으로의 전환을 상징하는 그 축제들에 가슴 아픈 결론으로 작용합니다. 그러나, 덧없는 불길 속에서, 그 갤리는 그 광경을 목격하는 모든 사람들의 집단적인 기억 속에 스스로를 새기며 지속적인 인상을 줍니다. 불타는 갤리의 불씨는 영혼에 불을 붙이고 셰틀랜드 야경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는 기념행사인 업 헬리 아의 일시적이지만 지속적인 마법에 대한 시각적 은유인 공유된 경험의 상징이 됩니다.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업 헬리 아는 바이킹이 셰틀랜드의 험준한 풍경을 거닐고, 횃불의 불타는 빛이 북부 밤에 춤을 추었던 과거로의 매혹적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불씨가 사라지면서, 바이킹 시대의 메아리는 계속되고, 러윅은 평온한 상태로 돌아가, 업 헬리 아가 매년 가져오는 불타는 부활을 기다립니다.